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재미있는 만화책 추천 1편 (소년만화, 스포없음)
    만화,애니 리뷰 2021. 9. 13. 23:53


    1.원펀맨


    제목 그대로 원 펀치로 모든 걸 다 날려 버리고 끝장낼 수 있는 힘을 가진  히어로 주인공의 이야기.
    처음에는 주인공이 처음부터 최강이면 대체 어떻게 스토리를 풀어나간다는 거지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스토리도 생각보다 순탄하고 재미있게 잘 흘러가서 인기 순위 높은 만화입니다.
    깨알 같은 개그코드와  각 캐릭터들의 능력  그리고 관계들이 재미있고 생각보다 흥미진진합니다.
    주인공이 대머리라는 설정도 재미있고 개인적으로 오프닝 노래도 원펀맨스럽게 잘 만들었어요
    원펀맨은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하는 일본 만화책 탑 순위에 들어요.
    애니 로도 있고 만화책도 있는데 둘 다 재밌습니다.
    특히 원펀맨 애니메이션은 꼭 보시길 바래요.


    2.헌터헌터


    헌터들이 사는 세계관으로 헌터가 모험을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. 전형적인 소년 만화인데 이거 정말 재밌습니다. 개인적으로 주인공인 곤보다는 키르아나 히소카  같은  허브 캐릭의 매력을 더 느꼈어요ㅋ
    딱 한 가지 단점은 작가의 게으름으로 만화가 나오다 말다 한다는 것. 그래도 이미 앞부분에 많이 나왔고 앞부분만 봐도 충분히 재미있으니 한 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. 소장하고 싶은 만화책 중 하나입니다.  헌터헌터는 애니 도 있고 만화책도  있는데 저는 만화책만 봤어요.  만화가 나오다 말다 하는 이유는 작가인 토가시가 종교에 빠졌다는 둥 게임을 너무 많이 해서 그렇다는 등 여러 가지 말이 많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.


    3. 겟백커스


    이것도 나름의 세계관이 따로 있는 만화책인데 일단 옛날에 몇 번 봤는데도 재미있어서 또 보고 싶은 만화책 중 하나입니다. 미도 반과 아마노 긴지라는 두 탈환대가 의뢰인이 요청한 것을 탈환해주는  이야기인데 알고 보면 나중에 한 그림이 있고 나름의 세계관도 받쳐주는 그런 성장 물입니다.
    이건 저도 만화책방 가면 다시 봐야겠어요ㅋ


    4. 최유기, 샤먼킹

    최유기
    샤먼킹

    최유기와 샤먼킹이 둘을 묶은 이유는 둘 다 미완결이기 때문입니다. 만화책은 정말 재미있는데 둘 다 연재 중단이라서ㅠㅠ  특히 샤먼킹 같은 경우에는 갑자기 뜬금없이 끝나버린 경우라.. 예를 들면 여행 중에 여행 끝까지 마무리를 짓지 않고 자, 이제 남은 여행을 마저 하러 가자! 이러고 끝나는 굉장히 어이없는ㅋㅋㅋㅋ  아 그래도 샤먼킹은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완결을 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. 하지만 최유기는 잘 모르겠네요..
    정말 완결 상관없이 재미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만 보세요.   스토리 자체는 정말 재미있는 만화책입니다.

    그럼 2탄에서 뵙겠습니다 안녕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